-
예비교사의 유머감각과 유머스타일이 교사교육에 요구하는 변화
-
허영주
한국교육방법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천학습(action learning)의 도입을 통한 현직교사 교육프로그램의 변화 가능성 탐색
-
허영주
한국교육과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자질로서의 교육적 사랑에 대한 고찰
-
허영주
동국대학교 대학원[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복잡계 패러다임의 교육과정 결정과정 연구에의 적용가능성 탐색
-
허영주
교육종합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직이수 학생의 교직과정에 대한 만족도 및 요구 분석
-
이석열
허영주
남서울대학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적 기예(tact)의 개념화를 위한 역사적 고찰
-
허영주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융합교육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탐색
-
허영주
교육종합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고등학생 대상 미디어 교육내용의 구성 방향
-
허영주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현직교사교육프로그램에서의 실천학습(action learning)의 도입 가능성과 한계 분석
-
허영주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현직교사교육프로그램에의 실천학습의 도입 가능성과 한계 분석
-
허영주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