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편성과 개체성의 통합으로서의 Badiou 진리론이 교육과정 구성에 주는 함의
-
허영주(Hur Young ju)
한국복음주의 기독교상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Lefebvre의 공간생산과 리듬분석이론이 교육공간 분석에 주는 의미
-
허영주(Hur Young ju)
한국교육사상연구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스틱 관점에서의 죽음교육의 개선방향
-
허영주(Hur Young ju)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적 노마디즘의 개념화
-
허영주(Hur Young ju)
안암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immel의 문화이론이 교육과정 구성에 주는 함의
-
허영주(Hur Young ju)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스틱 교육에서의 의식발달과정 및 방법
-
허영주(Hur Young ju)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