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허미옥 ( Mi Ok He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기한 ( Ki Han Chung )
허미옥 ( Mi Ok Heo )
한국산업경제학회[201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CSR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와 기업 명성의 매개역할
정기한 ( Ki Han Chung )
허미옥 ( Mi Ok Heo )
한국생산성학회[2011]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