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개성에 따른 구매행동유형, 광고와 사적 구전정보에 대한 신뢰 및 만족도, 구매욕구에 대한 분석"
-
허경옥
한국소비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상담사의 성격, 직무특성이 감정노동과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식품사 고객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
-
권용덕
허경옥
정기주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상담사의 상담 특성, 감정노동이 상담업무의 스트레스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조분석
-
허경옥
한국소비자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업무 근로자의 자질과 업무 특성이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허경옥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소비자 부서의 업무현황, 평가, 효율성에 대한 연구
-
허경옥
대한가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미치는 영향 분석
-
허경옥
한국소비자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상담센터 근로자의 개인적 특성, 소비자불만행동 및 소비자악성행동에 대한 인식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허경옥
한국소비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콜제도와 제조물책임법에 관한 고찰
-
허경옥
대한가정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경매 이용 소비자의 구매 소비자만족, 재이용의도및 관련 변수
-
허경옥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유전자재조합 콩 식품 구매의사 및 표시요구에 대한 경로 분석
-
허경옥
한국생활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결함여부에 따른 소비자의 환불요청행동에 관한 연구
-
허경옥
한국소비문화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구매행동유형과 환경에 대한 태도 및 환경친화적 행동
-
허경옥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가격비교정보와 이용후기정보 탐색량, 신뢰도, 활용도 에의 영향요인 분석”
-
허경옥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소비자상담에 대한 소비자평가 및 재이용의사
-
허경옥
한국소비자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양한 측정방법을 활용한 자녀양육비 측정 및 새로운 측정방법 개발
-
허경옥
한국소비자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기농산물구매 및 추가지불가격 영향요인 분석
-
허경옥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과 서비스의 소비자불만 및소비자불평행동 결정요인 분석 : 이단계 추정방법응용
-
허경옥
한국소비문화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일본의 소비자업무 현황 및 비교업무 평가를 중심으로
-
허경옥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