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장의 수업지도성에 대한 자기-타인 평가일치가 학교 내 교사협력에 미치는 영향
-
구하라
함승환
최경준
차윤경
주미경
이전이
박주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구하라
황세영
함승환
차윤경
주미경
이은연
이선경
유병규
안성호
신혜원
박영석
문종은
김시정
김선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프로젝트 기반 융복합교육 학습 경험 이해
-
구하라
황세영
함승환
차윤경
주미경
이은연
이선경
이삼형
유병규
안성호
신혜원
박영석
문종은
김시정
김선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장의 교사전문성 향상 촉진 행위의 효과에 대한 비교문화적 재조명: 권력거리와 개인주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
곽현주
함승환
한재범
최연뢰
최민선
최경준
이전이
한국교육행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장 교수지도성에 대한 학교장-교사 평가 일치도에 미치는 문화적 맥락의 효과: 권력거리와 개인주의 문화 차원을 중심으로
-
최경준
함승환
한국교육행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장 교수지도성에 대한 학교장 교사 평가 일치도에 미치는 문화적 맥락의 효과
-
최경준
함승환
한국교육행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협력 학교풍토와 학습자 자 율성 촉진교수: 아시아 태평양 세 국가를 중심으로
-
구하라
함승환
차윤경
양예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장의 교사전문성 향상 촉진 행위의 효과에 대한 비교문화적 재조명: 권력거리와 개인주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
함승환
한국교육행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교육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기초 연구: 현장 사례 분석을 통한 구성틀 적용 가능성 탐색
-
구하라
황세영
함승환
차윤경
주미경
이승희
이선경
이삼형
이 은영
유병규
안성호
신혜원
박영석
문종은
김시정
김선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xamining Teacher collegiality in context : An Uncertainty Management Perspective
-
함승환
한국교육행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구하라
황세영
함승환
차윤경
주미경
이은연
이선경
유병규
안성호
신혜원
박영석
문종은
김시정
김선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사회의 이주민 밀집도가 이주배경 학생 및 비이주배경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두섭
함승환
송효준
한국다문화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교사 연구회 개발 자료 분석: 융복합교육적 접근
-
구하라
황세영
함승환
차윤경
주미경
이선경
이삼형
이경윤
유병규
안성호
박영석
문종은
한국교육과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주배경 학생 밀집에 따른 교사의 어려움: 학교장의 문화감응적 교수리더십의 조절효과
-
이은지
함승환
한국교원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협력 학교풍토와 학습자 자율성 촉진 교수
-
구하라
함승환
차윤경
양예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교육”의 개념화: 융(복)합적 교육 관련 담론과 현장 교사 포커스 그룹 면담을 중심으로
-
함승환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교육의 개념과 필요성
-
함승환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