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
배성일(Seong-il Pae)
한화석(Hwa Seok Ha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
배성일(Seong Il Pae)
한화석(Hwa Seok Ha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성일(Seong-il Pae)
한화석(Hwa Seok Han)
심지숙(Ji-Suk Sim)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지식수준에 따른 커피 메뉴품질, 지각된 가치 차이분석
-
심지숙(Ji-Suk Sim)
한화석(Hwa Seok Han)
정혜선(Hye-Sun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