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의 장애개념체계: 문헌비평적 기반연구
-
한현민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동 통합교육의 논거,가정 및 효과적 교수전략
-
한현민
大韓特殊敎育學會[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치료교육의 실태 및 개선방안 연구
-
김영태
한현민
정동일
전헌선
안수경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교 교육과정의 쟁점과 개선대안
-
김종문
한현민
국립특수교육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놀이기술훈련이 자폐성 아동의 모방과 독립놀이 및 상동행동에 미치는 효과
-
정주연
한현민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치료 교육"의 해체와 특수교육의 재구성
-
한현민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치료교육”의 해체와 특수교육의 재구성: 배경과 그 이후
-
한현민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 교육의 시대에, 특수교육을 이야기하며
-
한현민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진흥법 규정의 분석과 해석. 특수교육연구
-
한현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진흥법 규정의 분석과 해석 주요 용어의 정의를 중심으로
-
한현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