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충민(C. Min H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한국 브랜드의 원산지에 대한 해외 소비자 혼동에 관한 실증 연구
김언정(Un Jung Kim)
한충민(C. Min Han)
한국농촌건축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 적대감과 개인주의 성향이 일본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김경애 ( Kyung Ae Kim )
한충민(C. Min Han)
박경식(Kyungsik Park)
한국국제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