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대 `교수(敎授)` 개념의 수용에 관한 개념사적 고찰
-
김자중(Kim, Ja-Joong)
한용진(Hahn, Yong-Jin)
안암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4차 산업혁명시대 일본의 교육패러다임 전환 - 액티브 러닝의 학수(學修) 개념을 중심으로 -
-
한용진(Hahn, Yong-Jin)
한국일본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교교육학과 교육사학 : 비교교육학사 서설(敍說)
-
한용진(Hahn, Yong-Jin)
한국비교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본 메이지기(明治期) 삼육(三育) 개념의 도입과 전개
-
최정희(Choi Jung-Hee)
한용진(Hahn, Yong-Jin)
韓國比較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