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양재장
한상호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양재장
한상호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
안광훈
한상호
정남호
이용기
한국상품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경영연구 운영전략
-
한상호
한국유통과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