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관 계 혜택이 신뢰, 의존, 몰입, 그리고 재계약 의도에 미치 는 영향
-
양정석
한규철
이용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 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규철
이재한
한국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신뢰,의존, 몰입, 그리고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양정석
한규철
이용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규철
이재한
한국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스가 관계품질, 몰입, 그 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우종필
한규철
한국상품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한 프랜 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에 관한 연구
-
김현준
한선호
한규철
최걸용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슥가맹점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동근
한규철
이용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전략적 상황요인과 조직 결과의 관계
-
한규철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