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신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인지된 위험 및 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경영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증권사 영업점과 고객센터 통합운영에 관한 연구 : IPT와 IPCC 통합운영을 중심으로
-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경영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경영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