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에서 과학 교사들이 겪는 인식과 어려움 분석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하지훈 ( Ji 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한국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교과서 전자저작물에 탑재된 멀티미디어 자료 분석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하지훈 ( Ji Hoon Ha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거꾸로 수업을 지원할 수 있는 과학교과서 모형 개발 연구
-
문혜숙 ( Hye Sook Moon )
홍준의 ( Jun Euy Hong )
하지훈 ( Ji Hoon Ha )
지재화 ( Jae Hwa Ji )
전영석 ( Young Seok Jhun )
이수영 ( Soo Young Lee )
이수아 ( Soo Ah Lee )
이성희(교신저자) ( Sung Hee Lee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박지선(Jisun Park)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계절의 변화 수업에서 학습안내 제시물을 활용한 거꾸로 수업의 효과 탐색
-
방운배 ( Unbae Bang )
하지훈 ( Ji Hoon Ha )
이성희 ( Sunghee Lee )
신영준 ( Young Joon Shin )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과학 교과서에 제시된 `생태계 속 생물의 역할`과 관련된 과학 용어 분석
-
하지훈 ( Ji Hoon Ha )
韓國生物敎育學會[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