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의 요플레 마켓 리더십 강화 전략
-
김자연(Ja-Yeon Kim)
하영원(Young Won Ha)
안희경(Hee-Kyung Ahn)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를위한 판단과 남을 위한 판단의 차이
-
김영두 ( Young Doo Kim )
하영원(Young Won Ha)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족도와 재구매 간 관계에 있어서 상황적 영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인지 종결 욕구와 일시적 자아 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민훈 ( Min Hoon Lee )
하영원(Young Won Ha)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