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단놀이치료를 활용한 사회정서적 유능감 프로그램 효과
-
지성애
하영례
미래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스펙트럼 장애유아의 부모가 통합반 교사와의 관계에서 느끼는 어려움
-
하영례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가인증제를 준비하는 교사의 ‘어려움’ 분석: 평가인증지표 7개영역을 중심으로
-
고경필
하영례
한국영유아보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스퍼거 장애아의 의사소통시 나타나는 이해특성 연구
-
이현섭
하영례
한국언어치료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시설 평가인증제 준비과정의 어려움에 관한 질적 연구
-
하영례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집단놀이치료를 활용한 사회정서적 유능감 프로그램 효과
-
지성애
하영례
미래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성 장애아의 어머니가 인식한 자녀의 초등학급생활과 수업 부적응
-
하영례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스퍼거장애 아동의 부모가 인식한자녀의 초등학교생활 부적응의 요인
-
서은정
하영례
최귀길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기능자폐 5세아의 의사소통결함에 대한 연구: 이해와 표현 문제를 중심으로
-
하영례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집단 놀이치료를 활용한 사회 정서적 유능감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하영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