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교사의 창의적 신념, 도덕지능, 자아존중감의 구조적 관계 분석
-
박은지(Park Eun Ji)
표정민(Pyo, Jungmin)
임명희(Lim Myeung Hee)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과 지능 그리고 개방성의 구조모형 검증
-
권유선(Kwon, Yousun)
표정민(Pyo, Jungmin)
이희현(Lee Hee Hyun)
안동근(An, Donggu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4차 산업혁명과 대학교육에 대한 대학생의 인식
-
김누리(Kim Noo ree)
표정민(Pyo, Jungmin)
전경원(Jeon, Kyung-Won)
박숙회(Park, Sook-Hee)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ifactor 구조모형으로 검증한 창의성의 일반성과 영역특수성, 그리고 창의적 마인드셋과의 관계
-
권유선(Kwon, Yousun)
표정민(Pyo, Jungmin)
이희현(Lee Hee Hyun)
안동근(An, Donggu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화적 성향과 창의적 마인드셋이 자기보고식 창의성 검사에 미치는 영향
-
표정민(Pyo, Jungmi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역특수적 창의성의 발현기제 비교: 개방성의 하위측면과 성장 마인드셋의 역할을 중심으로
-
권유선(Kwon, Yousun)
표정민(Pyo, Jungmin)
윤선인(Yun, SunInn)
안동근(An, Donggu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