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방정부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
심우극
최호규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서비스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
심우극
최호규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 공공연구기관에 대한 탐색적 접근,”
-
여용재
최호규
한국상업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과 내부고객만족이 외부마케팅의 성과에미치는 영향: B2G 시장에 대한 탐색적 접근
-
이도영
최호규
조성도
한국상업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