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의 그룹게임 운영실태에 관한 연구
-
최혜영
梨花女子大學校 敎育大學院[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또래 상호작용과 교사신념 및 교사행동 간의 관계
-
최혜영
연세대학교 대학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한 누리과정 운영 내실화 방안
-
최혜영
한국보육지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프로그램 평가척도의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
송혜린
최혜영
이은해
신혜영
한국아동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프로그램 관찰척도의 개발과 타당화
-
송혜린
최혜영
이은해
신혜영
한국아동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생활에서 인성교육의 중요성과 부모역할
-
최혜영
한국국민윤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교사의 행동과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 간의 관계
-
최혜영
연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프로그램에 대한 부모 관점의 평가
-
박주희
최혜영
이은해
한국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부모의 양성평등의식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
-
김희진
최혜영
조문현
박은혜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또래 상호작용과 교사신념 및 교사행동 간의 관계
-
이은해
최혜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