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간 데이트 맥락에 따른 비용지불전략 : 남녀욕망차이가설 제안 및 적용
-
최진명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맨틱 관계의 발전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남녀 간 선물주기 행위 : 진화심리학 시각에서
-
최진명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남녀 간 데이트 맥락에 따른 비용지불전략 : 남녀욕망차이가설 제안 및 적용
-
최진명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네트워크 내 동성 친구와의 외모경쟁마음이 럭셔리 소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의 지위 소비 재고찰
-
응웬티투
최진명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