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제공자 특성과 고객순응간의 관계에서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서동근(Seo Dong Keun)
한장희(Han Jang Hui)
최지호(Choi, Jiho)
전정현(Jun Jung hyun)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국가와 브랜드 이미지의 상호 인과관계의 대안적 모델 검증
-
김경애(Kim Kyung Ae)
최지호(Choi, Jiho)
전정현(Jun Jung hyun)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크라우드 펀딩 수용의도의 결정요인: 성별 차이의 탐색적 분석
-
손기형(Son Gi Hyeong)
최지호(Choi, Jiho)
이주희(Lee, Ju Hee)
한국상품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SR 활동에 관한 소비자의 기업평가
-
문연희(Moon, Youn Hee)
최지호(Choi, Jiho)
한국상품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과 충성도간의 관계 - 상호작용 품질의 위계적 접근
-
김형수(Kim Hyeong-Su)
최지호(Choi, Jiho)
정기주(Cheong, Ki-Ju)
한국상품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