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사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동일시 및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
이기종(Lee, Kee-Jong)
최지혜(Choi, Jie-Hye)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동일시 및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상용고객 우대제도를 중심으로
-
이기종(Lee, Kee-Jong)
최지혜(Choi, Jie-Hye)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동일시 및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
이기종(Lee, Kee-Jong)
최지혜(Choi, Jie-Hye)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