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 수준의 대안적 노작교육에 대한 이해
-
최지연(Choi, Ji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학습 스타일에 따른 함수에 관한 분류과제 문제 해결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
-
최지연(Choi, Ji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 수업 모형의 개발
-
유동현(Ryu, Dong-Hyun)
황동국(Hwang, Dong-kuk)
최지연(Choi, Jiyeon)
이태석(Lee, Tae-Suk)
이상원(Lee Sang W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의 실과교육 역량 범주화 및 타당화
-
노정(Noh, Jeong)
최지연(Choi, Ji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 모형을 적용한 2015 개정 실과교육과정 ‘자원관리’단원 구성안
-
염지은(Yum, Jieun)
최지연(Choi, Ji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 모형을 적용한 실과 ‘기술 활용’ 영역 단원 구성안: ‘지속가능’ 핵심개념을 중심으로
-
최지연(Choi, Ji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산누리사회적협동조합’ 참여자의 활동 경험과 그 의미
-
이건남(Lee, Gun-nam)
홍태숙(Hong, Tae-sook)
최지연(Choi, Ji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