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문 : 축제개최취지와 캐릭터표현의 의미전달이 지역문화형성에 미치는 영향
-
이걸재(Keol-Jae Lee)
최정윤(Jung-Youn Choi)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캐릭터의 소비자 이미지 형성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
최정윤(Jung-Youn Choi)
한국일러스아트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
최정윤(Jung-Youn Choi)
한국미생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개최취지와 캐릭터표현의 의미전달이 지역문화형성에 미치는 영향
-
이걸재(Keol-Jae Lee)
최정윤(Jung-Youn Choi)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