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영재의 컴퓨팅 사고력 향상을 위한 퍼즐 기반 알고리즘 학습 모형 = Puzzle-Based Algorithm Learning Model for Improving Computational Thinking for Informatics Gifted Students
-
최정원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게임 프로그래밍 경험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이영준
홍성권
최정원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게임 프로그래밍 경험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이영준
홍성권
최정원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정보영재 교육을 위한 퍼즐 기반 학습 가능성 탐 색
-
이영준
최정원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