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pe Design 과제 수행 훈련이 학습장애아의 쓰기 기능에 미치는 효과
-
최정미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학생 교육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
박외곤
최정미
변찬석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에 대한 초, 중등학교 일반교사의 인식
-
박외곤
최정미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험이야기 받아쓰기 중재가 학습장애아의 읽기·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최정미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 담임교사가 인식하는 교사 지원요소 연구
-
변찬석
최정미
이성환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