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고 학생들의 과학 수업 환경에 대한 인식 및 과학 관련 태도와의 관계성 조사
-
최용남
서울大學校 大學院[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유물의 체계성과 표현방식이 개념 회상 및 응용에 미치는 효과
-
권혁순
최용남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 , 중 , 고 학생들의 과학 수업 환경 인식 및 태도와의 관계성 조사
-
노태희
최용남
한국과학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역할의 관점에서 조사한 과학자와 자신에 대한 이미지의 격차 및 과학 관련 태도와의 관계성 조사
-
노태희
최용남
한국과학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남녀 혼성반 학생들의 과학 수업 환경에 대한 인식의 성별 차이
-
노태희
최용남
한국과학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유물의 체계성과 표현 방식이 개념 회상 및 응용에 미치는 효과
-
권혁순
최용남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수업에서 입자수준의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컴퓨터 보조수업의 효과
-
김창민
최용남
차정호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념학습에 적용한 협동학습 전략에서 소집단 구성방법의 효과
-
노태희
한재영
최용남
차정호
정태호
전경문
한국과학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 역할의 관점에서 조사한 과학자와 자신에 대한 이미지의격차 및 과학 관련 태도와의 관련성 조사
-
노태희
최용남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생의 과학 학습 동기와 태도
-
노태희
최용남
전경문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