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의를 강조한 주장과 증거 글쓰기 수업 적용의 효과: 고등학교 화학 I을 중심으로
-
Choi, Aeran
최애란
조희
Jo, Hui
한국초지조사료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의 중심 과학 탐구에 대한 예비과학교사의 이해와 인식
-
Choi, Aeran
최애란
대한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 교사에게 요구되는 특성, 지식 및 교수전략"
-
박순혜
최애란
서윤경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화학 교사의 논의와 글쓰기가 강조된 탐구 중심 과학 수업 계획과 수행: 어려움과 극복과정을 중심으로
-
Bang, AeRee
최애란
방애리
Choi, Aeran
대한화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예비교사의 글쓰기 능력 및 화학개념 이해에 미치 는 효과
-
고미례
최애란
임재항
이동원
박덕찬
남정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예비교사의 글쓰기 능력 및 화학개념 이해에 미치는 효과
-
고미례
최애란
임재항
이동원
박덕찬
남정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들의 글쓰기에 나타난 논의구조에 미치는 탐구적 과학 글쓰기 활동의 효과 분석
-
남정희
최애란
장경화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