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수학교육 실제의 이해 -교수.학습 방법을 중심으로-
-
나귀수
최승현
대한수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범주화 – 세 명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
Choe, Seung-Hyun
황혜정
최승현
Hwang, Hye-Jeang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교수지식(PCK)에 기초한 수업컨설팅에 관한 연구-수학 초임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Choe, Seung-Hyun
황혜정
최승현
Hwang, Hye-Jeang
대한수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수학과 선택 중심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및 개선 방안 탐색
-
Choe, Seung-Hyun
최승현
이대현
Lee, Dae Hyun
한국수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핵심역량에 기초한 수학교육 실태 탐색 -뉴질랜드와 프랑스를 중심으로
-
남금천
황혜정
최승현
한국학교수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제고를 위한 수학 수업 사례 고찰 - 한국내 프랑스 외국인학교를 중심으로 -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범주화 - 세 명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최승현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강대현
최원윤
최승현
이주섭
유정애
양종모
김주훈
김영애
곽영순
한국열린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제고를 위한 수학 수업 사례 고찰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범주화
-
최승현
황혜정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의미 및 분석틀 개발에 관한 연구
-
최승현
황혜정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교수지식(PCK)에 기초한 수업컨설팅에 관한 연구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이해에 관한 초임교사의 수학 수업사례 분석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분석
-
이대현
최승현
한국학교수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