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관 활용 수업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예비화학교사의 교수 설계에서 나타나는 특징
-
Choi, Sookyeong
최숙영
송나윤
노태희
Song, Nayoon
Noh, Taehee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학 개념 학습에서 물리적 비유 를 사용한 학생 중심 비유 수업의 효과
-
김경순
최숙영
차정호
변순화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학 개념 학습에서 물리적 비유를 사용한 학생 중심 비유 수업의 효과
-
김경순
최숙영
차정호
변순화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들의 과학 탐구에 대한 인식론적 견해
-
노태희
한수진
최숙영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