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 현존을 사유하는 하이퍼리얼 시네마로서 울리히 자이들의 영화미학 -알랭 바디우 영화론의 관점에서, <파라다이스: 소망>을 중심으로-"
-
최수임 ( Soo Im Choi )
한양대학교 현대영화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논문 : 몸짓의 꿈: 홍상수 영화 <자유의 언덕>에서 내레이션과 꿈, 몸짓의 관계에 대한 고찰 -아감벤의 「몸짓에 관한 노트」에 비추어-"
-
최수임 ( Soo Im Choi )
한양대학교 현대영화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미지-퍼포먼스로서의 영화: 랑시에르의 이미지론의 관점에서 본 장-뤽 고다르의 <언어와의 작별>
-
최수임 ( Soo Im Choi )
연세대학교 유럽사회문화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극단주의 관점에서 바라본 브루노 뒤몽의 영화세계 -《릴 퀸퀸》을 중심으로
-
최수임 ( Soo Im Choi )
경희대학교 비교문화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