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교사가 지각하는 교육사각지대 학습자 특성의 구성개념 탐색
-
김동일(Dongil Kim)
최수미(Sumi Choi)
유인화(Inwha Yoo)
박애실(Aeshil Park)
한국교육심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사각지대학습자 선별을 위한 교사평정척도 측정동등성 및 잠재평균분석: 단위학교 별 비교
-
김동일(Dongil Kim)
최수미(Sumi Choi)
조아영(Ahyoung Cho)
유인화(Inhwa Yoo)
선우미현(Mihyun Sunwoo)
한국교육심리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사각지대 학습자 선별을 위한 단위학교 별 교사용 평정척도 개발 및 타당화
-
선우미현(Mihyun Sunwoo)
최수미(Sumi Choi)
조아영(Ahyoung Cho)
이유라(Youla Lee)
유인화(Inwha Yoo)
한국학습장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