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 스크린 시대에 TV 비즈니스의 전망과 대응 전략
-
최세경
한국방송공사 방송문화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N스크린 서비스의 능동적 이용에 대한영향 :이용동기,지각된 유용성 그리고 애착
-
곽규태
최세경
이원태
한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폰의 품질 인식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이 용 동기의 조절효과에 대한 고찰.
-
곽규태
황준석
최세경
한국방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뮤니케이션 성향과 모바일 SNS 애착이 SNS 상호작용과 이용 후 대인관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곽규태
최세경
이봉규
사이버 커뮤니케이션 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멀티 플랫폼 콘텐츠 포맷의 개발과 텔레비전 적용
-
박상호
최세경
문화방송[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