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성환(Choi, Sung-Hw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영애(Gu, Yeong-ae)
최성환(Choi, Sung-Hwan)
안성식(Ahn, Sung-Sik)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감정과 관계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상기(Moon, Sang-Ki)
최성환(Choi, Sung-Hwan)
임근욱(Lim, Keun-Uk)
동아시아고대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