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의 교수-학생 및 동료학생간의 상호작용유형 변화에 따른 자기결정성 동기 분석
-
조성희
최보금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맥락적지지와 전공소속감의 관계에서 공학효능감과 결과기대의 매개효과
-
김민선
최보금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학전공 신입생들의 교수-학생 상호작용과 고차원적 학습활동, 진로몰입 간의 성차모형 검증: 공학흥미와 전공 및 학교만족도의 매개효과
-
김민선
최보금
한국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수-학생 상호작용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대학생 특성 및 대학 초기 경험 분석
-
최보금
한국교육개발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교수-학생 및 동료학생간의 상호작용 유형 변화에 따른 자기결정성 동기 분석
-
조성희
최보금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