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ean EFL Learners` Knowledge of Polysemous Words in Relation to Word Frequency and Reading Proficiency
-
김영수 ( Youngsu Kim )
최문홍(Mun-Hong Choe)
한국현대영어영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후 그림책 만들기와 독후감 쓰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영어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최문홍(Mun-Hong Choe)
최여은 ( Yeo Eun Choe )
21세기영어영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전공계열에 따른 영어독해능력 평가문항의 차별적 기능에 관한 연구
-
강복신 ( Bok Shin Kang )
최문홍(Mun-Hong Choe)
한국현대영어영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pplying the Flipped Learning Model in an EFL Speaking Class for Adult Learners
-
김수진(Sujin Kim)
최문홍(Mun-Hong Choe)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수업능력에 대한 평가와 자기효능감이 중학생의 영어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종단적 관계 변화를 중심으로
-
김은정 ( Eunjung Kim )
최문홍(Mun-Hong Choe)
사단법인 아시아문화학술원[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휘 지식의 크기와 깊이가 독해 능력과 갖는 상관성에 대한 재평가
-
김민지(Minji Kim)
최문홍(Mun-Hong Choe)
명지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