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술과 교육과정의 성격 및 목표 분석
-
김동영
최명숙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학습역량 및 경력개발을 위한 e-포트폴리오 시스템의 설계 및 개발
-
최명숙
최은희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ufflebeam의 7-CIPP 평가 모형에 기초한 대학 학습동아리 프로그램 평가 준거 개발
-
이성하
최명숙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에서의 인문학 수업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과 우수 인문학 강의 사례 분석
-
김태완
최성열
최명숙
이규민
엄우용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일탈행동 영향요인 분석
-
윤영미
최명숙
대한아동간호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교육에서 e-러닝의 학습효과와 관련된 변인들의 관계 분석
-
박혜정
최명숙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멀티미디어 교수자료의 제시방법에 따른 유아의 과제수행력 연구
-
이소희
최명숙
한국부모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집단 가상수업에서의 교수
-
최명숙
한국교육공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 안내형 ICT 활용 수업과 구체적 조작 활동 수업이 수학과 분수 학습에 미치는 효과
-
서석호
최명숙
이규민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교육에서 e-러닝의 학습효과와 관련된변인들의 관계 분석
-
박혜정
최명숙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에서 참여역할, 학년, 팀구성 방식에 따른 튜터의 역할 수행에 대한 인식 차이
-
이성하
최명숙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Flanders 언어상호작용 분석법을 이용한 초등학교 우수수업과 일반수업의 비교
-
권기덕
최명숙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Franders 언어상호작용 분석법을 이용한 초등학교 우수수업과 일반수업 비교
-
권기덕
최명숙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