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낙환(Nak Hwan Choi)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수급사업자의 기업가정신이 관계몰입을 유도하는 경로
변철섭( Cheol Seob Byeon ) 최낙환(Nak Hwan Choi) 이용균( Yong Gyun Lee)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나광진(Kwang Jin Na) 최낙환(Nak Hwan Choi) 이진렬(Jin Ryeol Lee)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지향성의 구성요인 및 원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김영아(Young Ah Kim) 최낙환(Nak Hwan Choi) 이호정(Ho Jung Lee)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후의 감정과 성과지각에 대한 기대감정과 소비과정행동의 효과
나광진(Kwang Jin Na)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인 커뮤니티 몰입에 대한 자아표현 및 동일시의 역할
이창원(Chang Won Lee)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점포이용의 편리성 및 유용성과 점포이용의도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화실행요소 적합성이 소비감정신념 및 소비목적달성기대에 미치는 영향과 관람의지
임아영(Ah Young Lim)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인적 노스탤지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과 브랜드평가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목적성취에 대한 프라이드 유형별 노력과 자질의 귀인과 사고의 틀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ntecedents of Local Food Store Attitude Corresponding to the Power Concepts in Cultural Orientations
임아영(Ah Young Lim) 최낙환(Nak Hwan Choi) 정병희(Byoung Hee Chong) 한국유통과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사전 목적달성에 귀인되는 원인과 자기보상자격 그리고 탐닉소비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ffects of Pride, Object Relevance and Message Type on Brand Attitude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애착요인과 긍정적 행동 간의 관계
조위봉(Wei Feng Zhao)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제품의 전형성평가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나광진(Kwang Jin Na)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점화된 아이덴티티의 브랜드평가 효과를 조절하는 자아의 진단성정보와 자아해석
지승룡 ( Seung Ryong Ji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