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급사업자의 기업가정신이 관계몰입을 유도하는 경로
-
변철섭( Cheol Seob Byeon )
최낙환(Nak Hwan Choi)
이용균( Yong Gyun Lee)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
나광진(Kwang Jin Na)
최낙환(Nak Hwan Choi)
이진렬(Jin Ryeol Lee)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지향성의 구성요인 및 원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
김영아(Young Ah Kim)
최낙환(Nak Hwan Choi)
이호정(Ho Jung Lee)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후의 감정과 성과지각에 대한 기대감정과 소비과정행동의 효과
-
나광진(Kwang Jin Na)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 커뮤니티 몰입에 대한 자아표현 및 동일시의 역할
-
이창원(Chang Won Lee)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점포이용의 편리성 및 유용성과 점포이용의도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화실행요소 적합성이 소비감정신념 및 소비목적달성기대에 미치는 영향과 관람의지
-
임아영(Ah Young Lim)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적 노스탤지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과 브랜드평가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목적성취에 대한 프라이드 유형별 노력과 자질의 귀인과 사고의 틀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ntecedents of Local Food Store Attitude Corresponding to the Power Concepts in Cultural Orientations
-
임아영(Ah Young Lim)
최낙환(Nak Hwan Choi)
정병희(Byoung Hee Chong)
한국유통과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사전 목적달성에 귀인되는 원인과 자기보상자격 그리고 탐닉소비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ffects of Pride, Object Relevance and Message Type on Brand Attitude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유통과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애착요인과 긍정적 행동 간의 관계
-
조위봉(Wei Feng Zhao)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경영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제품의 전형성평가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나광진(Kwang Jin Na)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점화된 아이덴티티의 브랜드평가 효과를 조절하는 자아의 진단성정보와 자아해석
-
지승룡 ( Seung Ryong Ji )
최낙환(Nak Hwan Choi)
한국마케팅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