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꾸미기 활동이 유아의 그리기 표상능력에 미치는 효과
-
유경숙 ( Koung Suk Yoo )
천화정 ( Hwa Jung Chun )
채영란 ( Young Ran Chae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야기책을 통한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학적 문제해결력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
임은화 ( Eun Hwa Lim )
채영란 ( Young Ran Chae )
정대현 ( Dae Hyun Jung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다문화교육 실태와 교사의 인식 비교
-
김경숙 ( Keong Sook Kim )
채영란 ( Young Ran Chae )
지성애 ( Sung Ae Chi )
정대현 ( Dae Hyun Jung )
김현주 ( Hyun Ju Kim )
김지예 ( Ji Ye Kim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연령에 따른 마음이론 발달의 차이
-
박애자 ( Ae Ja Park )
채영란 ( Young Ran Chae )
조은정 ( Eun Jung Cho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교사의 안전에 대한 인식과 교실환경 안전실태와의 관계 연구
-
신수경 ( Su Kyung Shin )
채영란 ( Young Ran Chae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화를 활용한 요가활동이 유아의 기본운동능력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
임성혜 ( Sung Hae Lim )
채영란 ( Young Ran Chae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