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국적기업 해외자회사 시장지향성이 현지국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미치는 영향
-
정갑연(Gap Yeon Jeong)
채명수(Myung-Su Chae)
한국국제통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직접구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유복희(Bokhee Yu)
채명수(Myung-Su Chae)
중앙대학교 일본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갑연(Gap Yeon Jeong)
채명수(Myung-Su Chae)
한국지구물리·물리탐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