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서 환경보호 주제와 사회복지주제가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분석”
-
유재웅
진용주
한국PR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과 기업평판의 관계에 대한 대학생과 일반인의 비교,”
-
서구원
진용주
한국광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서 환경보호 주제와 사회복지 주제가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분석
-
유재웅
진용주
한국PR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
서구원
진용주
한국광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서 환경보호 주제와 사회복지 주제가 기업평판과 사 회적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 분석
-
유재웅
진용주
한국홍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명인 모델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구원
진용주
한국광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과 기업평판의 관계에 대한 대학생과 일반인 의 비교
-
서구원
진용주
한국광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