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 독자의 시적 체험 특성에 따른 시 읽기 교육 내용 설계 연구
-
진선희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서 성향면에서 본 어린이 독자」
-
진선희
한국독서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삶의 맥락이 독자의 시적 체험에 작용하는 양상 분석-임용고사를 준비하는 교대 4학년 독자들의 시적 체험을 중심으로
-
진선희
국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독서 동기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지도 실 태」
-
김정은
진선희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 텍스트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반응 양상 연구
-
진선희
한국문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독자 반응 연구의 문학교육적 함의 및 연구 방향
-
진선희
한국문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감상문 분석을 통한 시 텍스트 읽기 과정 양상 고찰」
-
진선희
청람어문교육학회 ( 구 청람어문학회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1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문학 영역의 교육 내용에 대한 비판적 검토
-
진선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정교육과정(2007) 국어과 교육 내용 <맥락>의 교재화 방향,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제7집 2호
-
진선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정교육과정(2007)
-
진선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정교육과정 국어과 교육내용 ‘맥락’의 교재화 방향
-
진선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학 소통 맥락의 교육적 탐색
-
진선희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