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명영재교육의 정체성 및 필요성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
박경빈
진석언
전미란
이재호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사회 영재를 위한 공교육의 진로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
신의주
진석언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미성취영재를 위한 읽기 이해 전략 프로그램 효과의 지속성 탐색
-
이승진
최선일
진석언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미성취영재를 위한 읽기 이해 전략 프로그램 효과의 지속성 탐색
-
이승진
최선일
진석언
한국영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사회 영재를 위한 공교육의 진로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
신의주
진석언
한국영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 교육에 대한 과학고 교사의 인식 조사
-
이재호
진석언
전미란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명영재상 수립을 위한 발명영재의 특성 이해
-
류지영
진석언
진병욱
이재호
이상철
안성훈
박경빈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규준에 비추어 본 우리나라 중학교 영재학생들의 리더십 기술 수준
-
진석언
한국비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명영재상 수립을 위한 발명영재의 특성 이해
-
류지영
진석언
진병욱
이재호
이상철
안성훈
박경빈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영재 판별도구의 타당도 탐색
-
전미란
탁은정
최승언
진석언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사회 영재 판별 방법에 관한 연구
-
류지영
진석언
이재호
한국정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과학 영재학생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 실시에 관한 인식 조사 연구
-
강지연
진석언
이재호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대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한 미래지향적 발명영재상 정립에 대한 연구
-
류지영
진석언
진병욱
이재호
안성훈
박경빈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