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미용실 유형별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을 중심으로-"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미용실 시술상품 및 가격책정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부미용샵의 실내,외 편의성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
박정연(Jeong-Yeon Park)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용실 예약시스템 및 부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미용실 유형별 직원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희 ( Hee Yun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용실 시술상품 및 가격책정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용실 예약시스템 및 부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부미용샵의 실내,외 편의성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정연(Jeong-Yeon Park)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윤희 ( Hee Yun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용실 유형별 직원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디자인문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문 :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이용한 헤어샵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 -실내 편의성을 중심으로-
-
김지연 ( Ji Yeon Kim )
지정훈 ( Jeong Hun Ji )
대한미용학회(구 대한미용과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활용한 미용실 대기시간 서비스품질 연구
-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부미용샵 유형별 서비스품질 연구
-
박정연(Jeong-Yeon Park)
지정훈 ( Jeong Hun Ji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