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 사회과 역사탐구를 위한 질문 형성 활동의 특성
-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본 사회과 교실수업의 특징과 국제이해교육의 실제
-
정용교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일 초등학교의 운영 시스템과 사회과 교실수업과의 관련성 비교 연구
-
정용교
주웅영,정용교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탐구를 위한 질문 형성 활동의 특성
-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본 사회과 교실수업의 특징과 국제이해교육의 실제
-
정용교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일 초등학교의 운영 시스템과 사회과 교실수업과의 관련성 비교 연구
-
정용교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자료의 종류와 성격
-
주웅영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학습에서 다관점 인식활동 : 1ㆍ2차 사료의 경합하는 견해의 해결을 중심으로
-
전혁진
최석민
주웅영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교육과 상황인지이론
-
주웅영
역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학습을 위한 내용선정과 조직에 관한 새로운 이해
-
주웅영
역사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교육의 목적과 교실 역사수업의 실제
-
주웅영
역사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탐구를 위한 질문 형성 활동의 특성
-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적용 가능성 검증을 위한 교실수업의 이해
-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교실 역사탐구의 학습도구와 Thinking Maps의 관련성 탐색
-
주웅영
역사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교육에 있어서 탐구학습의 현장적용 문제
-
주웅영
역사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3학년 사회 교과서의 어휘 분석과 교수⋅학습자료와의 관련성 탐색
-
주웅영
대구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어휘 교수의 전략 탐색
-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초등학교 사회과 교수학습자료의 종류와 성격
-
주웅영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사회과 역사학습에서 다관점 인식활동
-
전혁진
최석민
주웅영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6학년「사회」교과서의 어휘 분석과 교수⋅학습자료와 의 관련성 탐색」
-
전혁진
주웅영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현장교사들의 초등사회 역사영역 교수?학습안의 구안방법과 그 성격
-
주웅영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