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 협동학습에서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소집단 구성의 교수 효과와 언어적 상호작용 = Instructional effect of the grouping by students' collectivism and their verbal interactions in science cooperative learning
-
주영
서울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협동학습에서 중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집단구성의 효과 및 학생들의 인식
-
김경순
주영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과학자 그리기를 이용한 환경과학자와 환경과학자가 하는 일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 조사
-
김경순
주영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협동학습에서 중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집단 구성의 효과 및 학생들의 인식
-
김경순
주영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