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P모형을 통한 영재의 메타인지, 상호작용, 문제해결력, 성취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
-
김동심
주영주
대한조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P모형을 통한 영재의 메타인지, 상호작용, 문제해결력, 성취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
-
김동심
주영주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과학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 자기효능감, 디지털교과서 품질,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학습만족도간의 구조적 관계규명"
-
임유진
주영주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과학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 자기효능감, 디지털교과서 품질,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학습만족도간의 구조적 관계규명"
-
임유진
주영주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프트웨어 교육에서의 자기효능감, 교수맥락, 학습접근방식과 학습만족도 간의 관계 규명"
-
박수영
주영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대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만족도, 성취도, 학습지속의향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이소영
홍유나
주영주
한국교육개발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교과에서 남 녀 집단 간의 학업적 자 기효능감, 흥미, 외적동기 및 학업성취도의 영향력 차이검증
-
김성희
주영주
이종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