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 예비원장의 직무역량 교육 요구에 따른 자격연수과정 분석
-
이현숙 ( Hyun Suk Lee )
조혜진 ( Hyea Jin Cho )
미래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교사의 정서노동과 교사 -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정서지능과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
김수연 ( Su Yeon Kim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경영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컨설턴트가 경험한 어린이집 보육컨설팅의 의미 탐색
-
고은미 ( Eun Mi Ko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아의 기질적 특성과 기질에 따른 놀이행동 분석
-
김난실 ( Nan Sil Kim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육시설에서 초임교사를 멘토링하는 경력교사의 어려움과 효과적인 멘토링을 위한 중요 요소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수준 표준보육과정에 따른 어린이집 수준 영아보육과정의 편성 및 운영 현황
-
박소영 ( So Young Park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아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 멘토 교사의 핵심역량 분석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원장의 직무역량 교육요구와 직무연수과정 분석
-
김옥주 ( Ok Ju Kim )
조혜진 ( Hyea Jin Cho )
한국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