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스틱 균형의 관점에서 본 분노정서에 대한 인성교육 가능성 탐색
-
조한무(Cho, Han-Moo)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학년 중심의 체육수업 실천공동체 사례연구
-
조한무(Cho, Han-Moo)
한상모(Han Sang Mo)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스틱 관점에서 두뇌체조 프로그램을 통한 불안정서 극복 체험
-
김내한(Kim Nae Han)
조한무(Cho, Han-Moo)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스틱 영성의 관점에서 본 팀 게임의 두려움 정서 극복 방안
-
조한무(Cho, Han-Moo)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스틱 영성을 위한 팀 게임 모형 구안 실행연구
-
박은주(Park, Eun-Joo)
조한무(Cho, Han-Moo)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스틱 연계 관점에서 과정평가 도구 활용 가능성 탐색
-
조한무(Cho, Han-Moo)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포트폴리오 증거자료를 활용한 체육수업의 변화
-
조한무(Cho, Han-Moo)
황시우(Hwang, Si Woo)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