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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혁적 리더십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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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도희
조철호
문병준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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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의료서비스품질이 환자의 가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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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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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집단에서의 LMX와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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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한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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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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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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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집단에서의 LMX와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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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한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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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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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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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구축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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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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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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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아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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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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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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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관계품질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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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길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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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인 및 전문인 성향과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과의 관 계에 있어서 공유가치의 조절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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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계홍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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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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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아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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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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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조철호
한국품질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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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서비스품질이 초기신뢰와 오프라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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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한
조철호
한국품질경영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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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구성원의 조직 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울의 한 대학병원 전체 구성원을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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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양균
조철호
한국보건행정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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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C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사용자만족에 미치는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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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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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가치를 적용한 국내 택배산업의 고객만족 전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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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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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병원의 의료서비스와 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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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옥순
조철호
경희대학교 경영연구원[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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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사부하 교환관계(LMX)에 기반한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영향: 대구경북지역 노인요양시설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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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대용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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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요양시설 종사원의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조직지원 인식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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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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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영향; 중소병원 홈페이지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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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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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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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한국병원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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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이 진료가치와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대형종합병원의 외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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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 Chul-Ho
조철호
김양균
Kim, Yang-Kyun
한국보건행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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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적 권한위임이 노인요양병원 종사자의 자발적 서비스태도에 미치는 영향: LMX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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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 Chul-Ho
조철호
신옥순
Shin, Ok-Soon
한국품질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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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소병원 홈페이지 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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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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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인 및 전문인성향과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있어서 공유가치의 조절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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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계홍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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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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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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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 환자의 진료가치,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 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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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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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CRM 활동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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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태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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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병원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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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은규 ( Eun Kyu Shine )
조철호
경희대학교 경영연구원[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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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을 적용한 택배 서비스 전략 연구 : 사후수용모델과 인과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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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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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의 직무스트레스가 직무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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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선
조철호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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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사 부하관계(LMX)에 기반한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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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대용
조철호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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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P2P 파일공유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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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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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관계품질 및 재이용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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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철호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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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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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아
조철호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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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문화 공유가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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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본장
조철호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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