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철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변혁적 리더십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권도희 조철호 문병준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응급의료서비스품질이 환자의 가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집단에서의 LMX와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김상한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집단에서의 LMX와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김상한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구축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지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성아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관계품질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원길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인 및 전문인 성향과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과의 관 계에 있어서 공유가치의 조절역할
박계홍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김성아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강병서 조철호 한국품질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서비스품질이 초기신뢰와 오프라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김상한 조철호 한국품질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병원구성원의 조직 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울의 한 대학병원 전체 구성원을중심으로
김양균 조철호 한국보건행정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UCC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사용자만족에 미치는영향
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가치를 적용한 국내 택배산업의 고객만족 전략연구
강병서 조철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방병원의 의료서비스와 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옥순 조철호 경희대학교 경영연구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상사부하 교환관계(LMX)에 기반한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영향: 대구경북지역 노인요양시설을 중심으로
정대용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노인요양시설 종사원의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조직지원 인식의 조절효과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영향; 중소병원 홈페이지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한국병원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품질이 진료가치와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 향에 관한 연구:대형종합병원의 외래를 중심으로
Cho, Chul-Ho 조철호 김양균 Kim, Yang-Kyun 한국보건행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심리적 권한위임이 노인요양병원 종사자의 자발적 서비스태도에 미치는 영향: LMX의 조절효과
Cho, Chul-Ho 조철호 신옥순 Shin, Ok-Soon 한국품질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소병원 홈페이지 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인 및 전문인성향과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있어서 공유가치의 조절 역할
박계홍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 환자의 진료가치,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 치는 영향
조철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병원 CRM 활동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창태 조철호 대한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병원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신은규 ( Eun Kyu Shine ) 조철호 경희대학교 경영연구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ERVQUAL을 적용한 택배 서비스 전략 연구 : 사후수용모델과 인과효과를 중심으로
조철호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간호사의 직무스트레스가 직무소진
김미선 조철호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상사 부하관계(LMX)에 기반한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정대용 조철호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 P2P 파일공유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관계품질 및 재이용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를 중심으로-
김성아 조철호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문화 공유가치에 관한 연구
구본장 조철호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