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 S. Peters & P. H. Hirst의 교육과정관: 교육내용과 교육방법의 논리적관계 모색
-
조인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198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준별 교육과정에 대한 반성적 고찰
-
조인진
한국교육과정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과적인 ICT 실행과 관련된 주요 변인들에 대한 사례연구
-
송재신
조인진
안미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실습 중 중등 예비교사들의 갈등요인 측정도구 구안
-
안미리
조인진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교사들의 교육적 신념의 현장 적용성에 대한 연구
-
조인진
한국교원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안학교 교사의 교육적 신념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성 분석
-
조인진
한국교원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